‘개운산 스포츠센터’에서 수영을 배우면? 가격도 싸고 잘 가르쳐 줍니다

개운산 스포츠센터에서 수영을 배우고 있습니다. 강습료가 한 달에 4만 7천원으로 저렴하고 강사분들도 잘 가르쳐 줍니다.

여기서 배운지는 지금 5개월이 조금 넘었는데요. 접영을 하고 있습니다.

약간 빠르기는 합니다. 남들은 1년이 되어도 접영을 하지 못하고 배영이나 평형에서 실력이 늘지 않는다고 하는데 강사분을 잘 만나서 그런지 6개월이 되지 않아 접영을 배우고 있습니다.

물론 잘한다는 소리는 아니고 앞으로도 개선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강사분이 동영상을 촬영을 해줘서 그나마 뭐가 잘 못 된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자 잘난 맛에 잘하는 줄 알고 그냥 잘못된 방법으로 계속 하고 있었을테죠.

0304

그리고 개운산 스포츠센터 주변에는 보시다시피 산책로와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곳이 곳곳에 많이 있습니다.

개운산은 뒷동산이라고 하지만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잠시 운동하거나 산책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는 저녁을 드시고 오신 분 아니면 드시기 전의 사람들이 모여서 운동하는 곳입니다.

요새 같이 공기가 미세먼지가 없는 날이면 더 많습니다.

개운산 스포츠센터는 수영장만이 아니고 헬스나 기타 운동을 많이 가르쳐 주는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와서 스포츠를 줄기는 곳입니다.

저는 월,수,금 이렇게 수영을 하는데 수영장 수질도 잘 관리해주고 샤워시설에 사우나 시설과 더운 물 아니 뜨거운 물이 잘 나와서 집에서 일부러 씻지 않고 이곳에서 샤워를 합니다.

부담없이 운동을 하면서 돈도 아끼고 여러모로 이득이 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