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는 다이어트 성공기”는? 제일 쉬운 방법이 있었다고!?

날씬한 다이어트 성공기가 더욱 필요한 시기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휴가철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파란 바닷가에서 수영하면서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로 스트레스를 푸는 그런 상상을 하게되죠. 그러면서 옷들이 짧아지고 약간씩 노출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20대에서 40대의 여성 86%가 살을 빼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fat01

날이 갈수록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과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다이어트 식품이  탄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다들 획기적이라고 하는 다이어트 제품이 그렇게 좋은 효과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해서 비만이 더 악화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날씬한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다이어트의 기본을 먼저 아셔야 합니다. 무조건 굶고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방법은 아닙니다. 어떻게 체계적으로 건강을 해롭지 않게 하면서 살을 빼는지 아셔야 합니다.

먼저 올바른 다이어트는 굶으면 안되는 것인데 이는 실험에서도 나온 결과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정말 보통 사람이 이렇게 먹으면 금방 뚱뚱해지는 것은 시간문제다”라고 대다수가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런데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가 않고 몸무게가 정상인 이유가 있었던 것입니다.

몸 안의 식이조절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은’포만감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렙틴(Leptin)과 ‘공복호르몬’이라고 불리는 그렐린(Ghrelin)이 대표적입니다.

조사결과를 보면 건강한 사람일 수록 이 두가지의 호르몬이 적절히 균형있게 제 기능을 하지만 뚱뚱한 사람일 수록 포만감 호르몬인 렙틴이 제 발휘를 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 처럼 ‘의지력이 약해서 아니면 많이 먹어서 살이 찐다는 것은 결코 아니다”라는 것입니다.​

fatfat

몸이 건강하지 못해서 살이 찌는 것입니다.

죽지 않을 만큼 먹고 죽을 만큼 움직이고 운동을 한다해도 건강하지 못하면 풍성한 몸매에서 탈출 할 수가 없다는 것이죠. 그동안 나름 열심히 운동하고 음식도 절제하고 했는데 결과가 똑같아 계속 실망만 했다면 이제는 방식을 달리 해보세요.

그동안 그럴듯한 상술로 잘 포장된 다이어트 보조제로 실패를 무수히 많이 하신분들은 더 이상 그런 보조제를 믿지 마시고 몸 안의 호르몬이 제 기능을 하도록 잘 먹고 잘 움직여서 건강하게 해주세요.

공복 호르몬과 포만감 호르몬이 제 역활을 제대로 해주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고 건강해집니다.

날씬해지는 다이어트 성공기를 위해서는 첫 번째가 몸안의 나쁜 숙변을 제거를 해야 합니다.

현대인들의 제일 큰 문제는 의자에서 오래 생활을 하는 것이죠 그래서 잘 움직이지 않으니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면 몸이 건강하게 되지 않는다는 것은 일반상식이죠.우리가 섭취한 음식은 소장에서 영양소를 흡수하고 나머지는 대장을 통해 밖으로 배출됩니다.​

01

그러나 장운동이 좋지 않아 배변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불필요한 영양분까지 흡수하면서 비만이 되고, 배출되지 못하고 체내에 남아있는 찌꺼기들은 장에 좋지 않은 균을 만들어 내는 독소까지 분비하면서 장의 환경을 더욱 열악하게 만듭니다.​

장에 좋은 균이 없을 경우 비만은 물론 면역력 결핍 등 많은 문제들을 초래합니다.

배변활동이 잘 되려면 어느 정도 부피가 있어야 장을 자극을 하여 원활하게 밖으로 배출이 되는 것인데 최근에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음식물 섭취가 줄어들면서 양이 감소하는 것이죠.

그러면서 점차 몸은 건강을 잃어가면서 공복 호르몬과 포만감 호르몬의 균형이 파괴가 되면서 장건강과 장내 환경이 좋지 못할 경우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거나 심지어 굶어도 살이 빠지지 않게 됩니다.​

Woman has stomachache,stomachache
숙변

즉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라고 주장하거나 “적게 먹는데도 살이 안 빠진다”라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장내 환경과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 경우입니다.

​무리하게 살을 빼신 분들을 보면 피부가 상당히 거칩니다.

충분한 영양을 섭취를 못해서 그런 것인데 단지 피부만이 아니고 몸 건강 전체에 문제가 생깁니다.

​건강하게 잘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단순한 방법이 아주 오래 전부터 있었지만 다이어트 보조제를 파는 회사의 상술에 놀아나 사람들이 이 방법을 멀리 했던 것입니다.

.jp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