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꿈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모두 다 한번 쯤은 상상 해보는 로또1등 당첨!

가끔 뉴스에서 보면 로또1등 당첨된 사람들이 당첨되기 전에 로또1등 당첨에 대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로또당첨꿈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그리고 일반적으로는 조상들이 꿈에 나타나면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조상 외에 어떤 꿈을 꾸면 로또1등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을까요?

위에 설명한 로또예지몽에 대한 동영상을 확인해보시고 오늘 좋은 꿈을 꾸셨다면 로또 한장 사가지고 들어가세요.

그런데 로또에 대한 너무 큰 기대는 너무 큰 실망감으로 돌아오게 마련입니다. 일주일의 행복이라고 그냥 즐기는 개념으로 하신다면 오래동안 로또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 로또판매점에 가보면 거의 중독처럼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러다가 5등도 되지 않으면 그런 분들은 사회를 비판하고 주위 사람을 험담한다고 합니다.

그렇게만 하지 않으시면 로또 한장 5천원어치의 값어치는 상상할 수가 없게 됩니다.

만약 이번주에 로또1등에 당첨이 된다면 다음주에 무엇을 할까? 그 기대감이 너무나 즐겁습니다.

혹자는 이런 분들도 계십니다. 회사 부장 얼굴에 사표 냅다 던져버리고 회사 문을 박차고 어깨에 힘을 주고 의기양양하게 걸어나오고 싶다고 합니다.

사표던져

뭐… 회사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으니까 그렇겠지요. 그러나 의외로 로또1등 당첨이 되는 사람들 대부분이 조용히 주위사람들에게 알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의 로또는 이제 700회가 넘어 800회로 다가서고 있는데요. 외국 캐나다 같은 경우는 1000회가 아니고 3000회가 넘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로또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거죠. 그리고  로또1등 된 사람들이 항상 해복했던 것은 아닙니다.

242억 로또 당첨자 사기범으로 전락한 사연

로또 1등이 불러온 불행…”내 아들을 고발한다”

하지만 로또1등 당첨이 된 분들 중에서 당첨금을 알뜰살뜰하게 관리해서 계속 부자로 살아가는 분들도 많으세요.

다 본인 하기 나름인가 봅니다.




본인의 운명이 거기까지 이면 거기까지고 그렇지 않으면 더 좋거나 나쁘게 될 수 가 있는거죠. 욕심없이 살아야 한다는 하늘의 진리는 변함이 없나봅니다.

큰 욕심 없이 즐기는 로또는 정신 건강에도 좋고 삶의 활역소도 됩니다.

금액도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일주일에 2만원 안쪽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더 이상 많은 금액은 조금 도박의 성격이 강하게 느껴지는 뭐 그런 느낌이 들어서 2만원 이상은 넘기지 않으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만이 아니고 해외에서도 똑 같게죠?

누구나 로또당첨의 기회는 있지만 로또1등 당첨이 그렇게 쉽게 오지 않습니다. 만약에 온다면 그 이후의 삶은 확실히 지금과는 틀리게 진행이 되겠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