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탈모사진은 군 입대할 때도 결혼 후에도 탈모증상이 있었습니다

송송커플이라고 불리던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이혼조정’ 신청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확실하게 이혼은 아니지만 이혼을 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협의하고 있는 것입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시의 결혼으로 세간에는 큰 이슈가 되었죠. 특히 국내뿐만이 아니고 해외에서도 한 마디로 ‘난리’가 났었습니다.

이유는 그 둘은 세계의 큰 중심이 되고 있는 한류의 대스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국의 네이버라고 할 수 있는 ‘웨이보’에서 송송커플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몇 분이 채 되지 않은 시간에 20억 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

누구나 부러워 했었고 누구나 그 둘의 행복은 오래 갈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송중기-송혜교 송송커플의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 않았다는 것은 이미 오래전 부터 누리꾼들이 예견하고 있었습니다.

22

28

결혼 한 지 얼마되지 않아 공식 석상에 나타난 송혜교씨의 손가락 사진을 보면 결혼반지가 없습니다. 아직 달달한 신혼인데 결혼반지가 없다면 분명 무슨 이유가 있었던 것이죠.

이 후 몇 개월의 시간이 지나자 이 둘은 이혼 발표를 한 것입니다. 1년 8개월, 2년이 채 되지 시기인데 좋은 일보다는 마음에 상처를 안은 시간이었던 것입니다.

34

결혼 후 송중기씨의 사진을 보면 머리 숱이 듬성듬성한것이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30

사실 송중기씨의 탈모사진을 보면 입대 할 때도 있었고 결혼 후에도 있었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탈모 증상은 아닌 거 같습니다.

32

대한민국의 남자가 입대를 한다면 그 받는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이혼을 하게 된다면 그 스트레스 또한 장난이 아니죠.

송중기씨의 탈모 사진을 보면 이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난 거 같습니다. 성격이 상당히 예민하다고 알려진 송중기씨가 이혼의 아픔을 겪으면서 상당한 스트레스가 있었던 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송중기씨의 데뷔 초 사진과 결혼 후 사진을 비교해 보면 머리 숱이 일단 많이 차이가 납니다. 살도 많이 빠지고 탈모도 많이 온 것입니다.

결혼은 해도 후회, 하지 않아도 후회라고는 하지만 2년이 되지 않은 짧은 시간에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 보다는 새 삶을 살아가도록 마음에 상처를 주지 않고 행복했으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