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로 고생할 때 파워에이드가 좋은이유?

숙취가 심하신가요? 그럼 일단 파워에이드를 마셔보세요.

어제 회식이나 아니면 친한 동료와 같이 오랜만에 많이 마실 때가 있죠. 마시는 것까지는 좋은데 자고 일어나면 숙취로 인해 정말 고생합니다.

01

술이 숙취만 없다면 정말 신이 만든 최고의 음료이며 음식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숙취로 머리가 아프거나 갈증이 나면 어떻게 하시나요? 물을 마시죠?

오늘은 물을 마시지 마시고 ‘파워에이드’를 마셔보세요.

술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물 보다는 ‘파워에이드’가 훨씬 좋다고 합니다.

0

이제까지는 파워에이드 같은 스포츠 음료를 그냥 운동하고 난 후에 마시는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지금부터는 숙취해소음료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파워에이드가 숙취에 좋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스포츠음료’는 체액과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이고 몸안의 알코올 성분을 희석시키며 소변으로 빨리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과학적인 이유가 있어서 숙취가 심할 때는 물 대신 ‘파워에이드’를 드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파워에이드’로 숙취를 빨리 해소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술을 마시고 다음 날은 속이 거북해서 아무것도 못 먹습니다. 그래서 빈속이죠.

이 빈속에 파워에이드 70%를 한 번에 다 마십니다. 그리고 잠을 일단 푹 주무세요.

잠이 깨면 다시 나머지 30%의 음료를 다 드시면 됩니다.

몸 안에 스포츠 음료의 성분이 들어가면 알코올이 희석되거나 배출이 빨리 되기 때문에 이를 극대화 시키려면 몸을 쉬게 해줘야 합니다.

06그리고 정신이 좀 들면 해장국을 드시러 가세요.

짬뽕이나 라면 이렇게 자극적인 음식말고 국물이 허옇고 멀건 설렁탕이나 갈비탕이 위에 자극을 주지 않고 영양분을 몸에 잘 전달해줍니다.

파워에이드와 해장국을 잘 드시면 몸이 금방 완쾌(?)됩니다.

정신이 든다고 또 저녁에 술 약속 잡지 마세요.

02참! 그리고 외국인들은 우리나라의 ‘갈아만든 배’를 숙취해소 음료로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것도 일단 숙취가 심할 때 드셔보세요. 왜 좋은지 아시게 될 것입니다.

‘갈아만든 배’의 배의 글씨가 영어의 IdH와 같다고 해서 외국인들은 아이디에이치 음료라고 합니다.

몸은 건강할 때 지켜주세요. 너무 술을 많이 마시면 간이 고장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