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자를 사귀거나 결혼하고 싶나요? 그러면 알아두세요

일본여자를 사귀거나 결혼하고 싶나요?

일본을 먼저 생각한다면 참으로 가깝지만 먼 나라입니다. 그렇지만 한국인과 일본인에 궁금증은 서로들 더해가고 있죠. 그러나 한국은 일본 여성에 대한 이해는 아직도 1950년대나 1960년대를 생각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국제연애나 국제결혼이 흔한 세상이라 만약 일본여자와 사귀거나 결혼을 하고 싶다면 서로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만난다면 그 관계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지금부터 만약 일본여성과 사귀거나 결혼을 하고 싶다면 실제로 일본 여성과 교제를 한 후 결혼까지 했던 한국인 남성들이 느낌 일본여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순종적이고 개방적이다

35대다수의 한국 남자들은 “일본 여성들은 순종적이고 성에 대해 개방적이다”라고 굉장히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일단 먼저 일본 여성들은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순종적이지 않습니다.

과거 일본에서는 인내심이 강하고 남자의 기를 세우는 여성을 아름답다고 했지만 그것은 역시 50년대나 60년대의 일이고 지금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남녀평등을 중요시 하기에 남자의 말을 무조건 들어준다는 착각은 하지 마세요.

그리고 성 문화의 개방성도 한국에서 과장되어 있습니다.

일본 여자는 성에 대해 개방적이라고 한국인들은 말하지만 이것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역시 보수적인 시대를 살아온 50, 60대 사람은 숨기려 하고 그런 가정에서 자란 젊은이들도 대부분 보수적입니다.

 

‘예쁘다’라는 말보다는 ‘귀엽다’

26

한국 사회에서 여성에게 ‘예쁘다’라는 말은 칭찬입니다. 그래서 한국 여성들은 이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일본 여성은 ‘예쁘다’보다는 ‘귀엽다’라는 말을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커다란 리본이나 레이스가 달린 옷을 입고 다니는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런 옷을 입고 다니면 약간의 위회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 비용은 더치페이도 무난

online dating flat design아직도 한국에서는 데이트 할 때 비용은 남자가 내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간혹 이 룰을 어기면 남자답지 못하고 쪼잔하다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그런데 일본 여성과 데이트를 할 때는 데이트 비용을 남자가 내야 한다는 부담감이 덜 합니다. 남자도 여자도 각자 알아서 데이트 비용을 내는 것이 한국보다 더 보편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결혼 전 동거도 괜찮아

31

한국에서는 동거를 한다면 대부분 부모님들이 허락 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거에 대해서 개방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아직은 그렇게 많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일본은 한국보다 동거가 평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학에 다니는 커플 중에는 동거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했지만 부모님이 보수적이라면 자녀 역시 보수적인 성향이 강해서 일본 여성 대부분이 동거에 대해 똑같이 개방적이지는 않습니다.

 

잔소리라고 착각

00

일본 여성과 교제를 해보시는 분들이 “일본인은 사소한 일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쓴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작은 부분까지 금방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이 일본인의 장점이라고 하는데 가끔 상대방을 꼼꼼히 챙겨주다가 도가 지나쳐 잔소리처럼 들릴 때가 있습니다.

일본인의 성향이니 데이트 할 때는 어느 정도 이해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불편한 점은 대화를 하면서 풀어나가고 서로를 인정을 해주는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서로 사랑하면서 오래도록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